#DIY #문화예술 #인도어 #체험
아이가 직접 심어보는 용신목 플렌테리어 클래스

30,000원

권장연령 6~15세
수업장소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건우회로88
수업시간 10:00, 13:00, 15:00, 17:00(전화예약)
가 격 용신목 플랜테리어 : 30,000원 *사이즈별로 상이합니다. 애완식물 테라리움 : 16,000원 수제과일청 만들기 : 17,000원

준비되어 있어요

액티비티를 소개합니다

팜아트홀릭의 키즈 용신목 플랜테이션 원데이 클래스는 아이들이 직접 용신목 선인장을 심는 과정으로, 온실에서 1년여 키운 용신목을 아이들이 직접 화분에 옮겨 심으면서 살아있는 식물을 경험하고, 직접 집에서 물을 주고 분갈이를 하면서 기르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살아있는 선인장을 만지면서 정서적 안정감을 높이고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용신목이 좋아하는 배양토를 직접 만들고, 식물을 화분에 옮겨 심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식물의 분갈이 방법 등 실제 집에서 용신목을 기르는 방법을 배웁니다. 아이의 손으로 직접 용신목을 만들면서,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준비물] 용신목과 플랜테이션에 관해 배운 내용을 적을 수 있는 필기구와 수업을 준비해 주세요. 팜아트홀릭에서 용신목(지상부 20cm 정도)과 화분(콘크리트 화분, 토분 선택 가능) 등 모든 재료 및 간식을 제공해 드립니다. 만든 화분은 당일 바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수업최소인원] 최소 5인 이상의 팀이 구성되어야 수업이 개설가능합니다. [부모참석가능여부] 부모님께서는 추가금없이 같이 참석할 수 있어요^^ 부모님께서 아이를 곁에서 도와주시면 더 예쁜 용신목이 완성됩니다.

차일두's PICK

차일두

갑갑한 도심안에서 새로운 경험 할 곳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팜아트홀릭의 용신목 플랜테리어 수업이 제격입니다^^ 강남과 가까운 남양주 자연속에 예쁘게 꾸며놓은 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식물들과 흙을 만지며 우리아이가 직접 다듬은 용신목을 심어볼 수 있습니다. 도시농부 이우석 쌤의 따뜻한 수업과 함께 간단한 간식도 맛보고, 예쁜 온실 속의 다양한 식물들도 눈으로 볼 수 있으니 진정한 힐링 수업아닐까요? 이번 주말 바로 출발해보세요!

수업 타임테이블

0 - 10분 welcome 인사
10 - 20분 용신목 특징 설명
20 - 50분 배양토와 함께 용신목 심기
50 - 65분 예쁘게 포장 및 간식시간
65 - 80분 용신목 온실체험하기

쌤을 소개합니다

  • 팜아트홀릭
    안녕하세요. 도심형 농촌체험카페 팜아트홀릭을 운영하는도시농부 이우석입니다. 농업이라고하면 다들 힘들다고만 생각하시는데요. 농업은 우리 먹거리를 만드는 가치있는 일이자, 아이들이 자연속에서 생명을 배울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농업도 예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농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농촌체험카페 팜아트홀릭을 시작하게 되었구요. 저희 팜아트홀릭은 1,2층의 깨끗한 실내카페와 예쁜 자동화 온실이 준비되어 있어서 한여름 한겨울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농촌체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체험카페는 경춘선 사릉역 부근에 위치해 있고, 팜아트홀릭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도 준비돼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시농부 이우석 드림.

여기서 만나요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진건우회로88 * 주차공간은 팜아트홀릭 건물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하시고 리뷰를 남겨보세요!

#DIY #문화예술 #인도어 #체험
아이가 직접 심어보는 용신목 플렌테리어 클래스

3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