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아빠들을 위한 정보공유 커뮤니티
우리동네, 우리아이 또래 엄마아빠들은 어떤 고민을 할까?

혹시 요기 올려져있는 팝시클 가보신 분 계신가요?? 6살부터라 써있긴하던데.. 5살이 하긴 무리일까요... 리뷰가 없네요ㅠㅠㅠ 혹시 해보신 분들 5살도 할 수 있을 정도인가요ㅠㅠㅠ?

댓글 2
  • 노리노리

    비슷한 액티비티를 가본적이 있는데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당 (하지만 확실한건 썜께 연락을...!^^)

    하루 전
  • 1개의 댓글 더 보기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8살 아들 엄마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주말에 어디갈지, 교육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찾던 중 알게되었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정보 얻어가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장난꾸러기 아들 사진 첨부합니다.

댓글 2
  • 노리노리

    ㅋㅋㅋㅋㅋ정말 개구쟝이같은 표정이네요 반갑습니다:)

    하루 전
  • 1개의 댓글 더 보기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일하다말고 창밖을 보니 참 하늘이 멋지네요^^

댓글 0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주말동안 아이와 모도라는 섬에 놀러갔다왔어요~~ 비는 왔지만 한적해서 너무 좋았다는~! ^^* 가까운 섬이라 다들 가볍게 놀러가셔도 잼쓸것 같아용~ㅎㅎ

댓글 3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먹은 돈까스~ 애들이랑 카카오스토어 구경하고 기진맥진입니다 ㅠㅠ후

댓글 2
  • 노리노리

    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는 부모들의 적....

    2일 전
  • 1개의 댓글 더 보기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안녕하세요. 아들이 아토피는 아닌데.. 피부가 너무건조해서 갈라지기까지 해서 병원가보니 피부보습이랑 습도조절 잘해주시라하는데.. 보습용 로션 추천해주실게 잇을까요? 엄빠선배님들의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2
  • misaya

    현직 피부과의사입니다..! 아토베리어 제로이드 크림이 좋습니다!

    3일 전
  • 1개의 댓글 더 보기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다들 한 주 고생많으셨습니다~~! 주말이 두렵긴하지만 또 울 아들 딸들과 잘놀아줘야죠! 좋은주말 되세욥! p.s 지난달에 집주변서 찍은 밤벚꽃사진 공유 :)

댓글 1
  • 홍팜

    너무 이뿌다~~

    5일 전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민서가 오늘아침 설사를 했어요, 배앓이에 좋은 음식 뭐있을까요?;(

댓글 3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수원 열기구 타보신 분 계실까요? 1살, 3살 아가가 타기에 괜찮을까요? blog.naver.com/gyulsister?Redirect=Log&logNo=221527222123

댓글 3
  • 유남매♡♡

    한 번은 타볼만한데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요......... 타실거면 좀 컸을 때 밤에 타세요..

    하루 전
  • 2개의 댓글 더 보기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

강남역에 생긴 딘타이펑에서 가족식사를 했어요:) 애들용 의자도 있고 음식도 맛있긴한데 살짝 비싸네요 ㅠㅠ

댓글 1
  • 민서맘

    와 존맛탱일것같아용!!!

    5일 전

로그인 하시고 댓글을 남겨보세요!